사진

아메라우카나 설명과 사진

석과 불식 2023. 3. 11. 09:00
반응형

아메라우카나(Ameraucana)는 독특한 파란색 또는 초록색 달걀을 낳는 것으로 유명한 미국산 닭 품종입니다. 이 품종은 1970년대 미국에서 푸른색 알을 낳는 아라우카나(Araucanas)를 포함한 여러 품종을 교배하여 개발되었습니다. 하지만 아라우카나는 아메라우카나에 있는 귀 근처의 깃털이 없기 때문에 아메라우카나와는 구별됩니다.

화이트 아메라우카나
화이트 아메라우카나


아메라우카나는 암탉의 몸무게가 5~6파운드, 수탉의 몸무게가 6~7파운드 정도인 중간 크기의 품종입니다. 아메라우카나는 세 줄의 뚜렷한 돌기가 있는 작고 콤팩트한 빗인 완두콩 빗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푹신한 수염과 뺨 주위에 깃털 머프가 있어 독특한 외모를 가지고 있어요. 아메라우카나는 블랙, 블루, 밀튼, 버프 등 다양한 색상이 있어요.

화이트 아메라우카나
화이트 아메라우카나


아메라우카나는 온순하고 친근한 성격으로 유명하여 뒷마당에서 닭을 키우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또한 강건하고 적응력이 뛰어나 다양한 기후에 잘 적응할 수 있습니다. 아메라우카나는 고기와 달걀 생산을 위해 사육되는 이중 목적 품종입니다. 하지만 주로 독특한 색 또는 초록색 달걀로 유명합니다. 암탉은 일반적으로 1년에 약 150~200개의 알을 낳으며, 달걀은 중간 크기이고 일반 닭고기 달걀보다 콜레스테롤 함량이 약간 낮습니다.

화이트 아메라우카나
화이트 아메라우카나


전반적으로 아메라우카나는 독특하고 가치 있는 닭 품종으로 뒷마당의 닭 무리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알록달록한 달걀과 친근한 성격으로 닭 애호가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으며, 강건하고 적응력이 뛰어나 농부와 농가에서 실용적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