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속의 주역

22년 9월 16일 오늘의 운세 산수몽 2효

석과 불식 2022. 9. 16. 21:11
반응형

오늘은 아침에 일어나서 문득 오늘의 운세를 한번 점쳐 보고 싶어 졌다. 

오늘의 운세는 어떻습니까?

산수몽 구이
산수몽(山水蒙) 구2(九二)

산수몽(山水蒙) 구2(九二)

포 몽길 납부 길 자극가 包蒙吉  納婦吉 子克家

- 어리석음을 감싸 안으니 길하고, 여인네들을 받아들이니 길하여 아들이 집을 잘 다스리리라. 

나름 괜찮은 효사이다. 지괘가 부서지고 깨지는 괘인  산지박(山地剝)인 것이 마음에 조금 걸리긴 하였지만 이렇게 주사위를 이용한 약서법에서는 주로 효사의 의미를 비중 있게 보기에 오늘 하루 나름 괜찮게 풀려 나갈 것을 예상하였다. 또한 실증 주역의 서례에서는 대개 모든 일이 뜻대로 이루어진다라고 적혀있다. 납부 길이 꼭 부인 여성을 뜻하는 것이 아니라 상사이거나 부하 일수도 있어서 채용 스카우트 등 인사 문제에서 이 효를 얻으면 아주 길하다는 것이다.  

바로 그동안 매도하지 못하였던 주식을 목표 주가로 예약을 걸어 놓는다. 그리고 농장으로 향하였다. 닭을 돌보면서 문득 내가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다고 한 것이 이것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달구들을 좀 더 많이 키워 볼까 하는 생각에 그동안 담고 싶었던 넘들의 영상을 한번 찍어 보았다. 그 전에도 시도는 했었지만 올리거나 하지는 못했는데 핸드폰으로 간단히 촬영해서 한번 올려 보고 싶어 진 것이다.

https://youtu.be/Jk0 Dl1 lXOQU 

 

오래 간만에 아메라우카나,청계, 회갈이 숫넘들이 평화롭게 지내는 모습

결론은 결국 주식 매도는 주가가 오히려 떨어지는 상황이 되어 이루어지지 않았다. 하지만 내가 그동안 미루어 왔던 닭 농장의 첫 영상은 무사히 올려졌다. 유튜브로 영상을 올리는 것은 요즘 일도 아니게 간단해진 것 같다. 용량 같은 것도 신경 안 써도 되고 자막 작업이 없으니 오히려 바로 올리는데 무리가 없다. 이 방향에서 보면 점단이 맞아 들어간 것이 아닌가 한다. 그래 그냥 그렇게 아무것도 적지 않고 그들의 일상을 올려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그냥 아무렇지 않게 노는 닭들의 모습을 쳐다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사람도 있을지 모르니 말이다. 

반응형